Home > News > 인천공항 손 닿자…인니 바탐 공항 훨훨 날았다

인천공항 손 닿자…인니 바탐 공항 훨훨 날았다

2024-11-17 05:21:31

부끄러움을 너무 타서 얼굴도 못 드는 남중생을 데리고 엄마가 버스정류장까지 왔던 거다.

쉬지 않고 벌어야 한다.매일매일 살아있는 게 기적이니까.

인천공항 손 닿자…인니 바탐 공항 훨훨 날았다

두둑해진 잔고를 털어 그럴듯한 아파트를 사게 되더라도 마음은 여전히 존재의 자갈밭을 터벅터벅 걷는다.어느 날 얼룩말이 예고도 없이 서울대공원을 탈출하는 거다.이 세상의 단골은 아닌데.

인천공항 손 닿자…인니 바탐 공항 훨훨 날았다

누군가 문득 참지 못하고 집을 탈출(?)하는 거다.그 자칭 엘리트에게 안심하고 사회의 운전대를 맡기고 창밖을 바라볼 수 있는 사람은 소수다.

인천공항 손 닿자…인니 바탐 공항 훨훨 날았다

번아웃에 시달리는 육신에 영혼의 존엄은 좀처럼 깃들지 않는다.

자신의 수치심까지 담아 남들보다 더 크게 우는 사람이 있고.그러나 그렇게 얻은 가짜 존엄에는 평화가 깃들지 않는다.

그 자칭 엘리트에게 안심하고 사회의 운전대를 맡기고 창밖을 바라볼 수 있는 사람은 소수다.잘나 보이는 사람이 되고자 하는 욕구만 남는다.

돈으로 많은 것을 살 수 있다.어딘가 깊은 곳이 상처 입었는데.






Copyright © Powered by     |    검은사막 갤러리|인천공항 손 닿자…인니 바탐 공항 훨훨 날았다    |    sitemap

북핵, 금융시장 영향은코스메카코리아 (241710) 3Q20 물량 회복이 관건대의민주주의 위협한 이재명의 ‘개딸’ 팬덤생활고 사망 사건, 언제쯤 사라질까GS건설(006360) 3Q20 주택 부문을 중심으로한 견조한 성장 기대日 재무상 "필요하면 국채 금리 변동에 대응할 것"(상보)08. 美 우량주 허니웰, 첨단소재사업 분사·별도 상장 추진…주가↑08. 美 우량주 허니웰, 첨단소재사업 분사·별도 상장 추진…주가↑사우디 원유 감산 언제까지…네옴시티 프로젝트에 달렸다마이뉴스 기자 구독 관리북미회담 금융시장영향은"높은 임금 상승률, BOE 소폭 완화 희망 좌절시켜"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구민회)작년 가상자산 불법 거래 피해액, 사상 최고치유안타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이벤트4분기 어닝시즌 희비교차[亞증시-종합] 등락 엇갈려…美 물가·대중 관세 경계[대만증시-마감] 기술주 강세에 사흘 연속 상승월배당 ETF 9월 분배금 업데이트美 4월 근원 CPI 전월대비 0.3%↑…예상치 0.3%↑유용한 텔레그램 채널모음게임스탑·AMC 주가 급등에 옵션거래도 급증美 4월 PPI 전월比 0.5%↑…예상치 상회(상보)(193) 춘풍(春風) 도리(桃李)들아혼돈의 2023 국제금융시장생활고 사망 사건, 언제쯤 사라질까[중국증시-마감] 美 추가 관세 불확실성에 혼조세10. [글로벌차트] 대선에 발묶인 美 소기업…불확실성 역대 최고인텍플러스(064290) 3Q20 향후 3년 연평균 20% 이상의 매출 성장 기대특허 받은건 사실이었다..."특허받은 로또 예측" 그 업체의 민낯